샥즈 오픈핏 한 번도 착용해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 착용하면 계속 샥즈 오픈핏만 착용하게 되는 제품입니다.
이번 글에서는 샥즈 오픈핏의 최대 단점은 한쪽 분실 시 해결 방법입니다.
많은 분들이 샥즈 오픈핏 한쪽 분실 했을 때 방법이 없는지, 페어링 방법은 있는지 궁금해하며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.
샥즈 오픈핏 보증
샥즈 오픈핏 한쪽 분실 시 해결 방법을 알기 전 보증 내용을 한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보증기간
- 구입일로부터 2년 (구입 후 정품 등록 필수)
- 구입 후 15일 이내 정품 등록을 하지 않은 제품은 워런티 서비스 불가 및 거절될 수 있습니다.
- 정품등록을 하지 않는 경우 해당 제품 구매 영수증 등 증빙 요청일 불가능합니다.
- 샥즈 2년 워런티 서비스는 최초 제품 구매일 기준으로 진행됩니다.
보증내용
- 이어버드 좌측, 우측 및 충전 케이스는 보증에 포함되나 증정품 및 충전 케이블은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- 사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제품의 훼손, 파손, 분실 및 예외 사항에 대해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- 단, 단일 부품 분실 경우, 기존 부품 반납 시 할인 가격으로 새 제품 구매 가능한 보상 판매 정책이 있습니다.
- 2년 워런티 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수리는 지원하지 않지만, 할인 가격으로 새 제품을 구매 가능한 보상판매 정책이 있습니다.
샥즈 오픈핏 에어 비교 3분 이면 기존 샥스 오픈핏과 성능, 가격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. - 찬성찬
샥즈 오픈핏 에어 비교를 통해 이번 샥즈 오픈핏과 신제품이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support26.com
샥즈 오픈핏 한쪽 분실 시 해결 방법
샥즈 오픈핏 한쪽 분실할 경우 보증 내용에 따라 한쪽 부품을 반납하고 할인 가격으로 새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할인 된 가격은 명확하게 공시되어 있지 않아서 샥즈 A/S 센터에 문의 또는 전화를 해보셔야 합니다.
아래 링크를 통해서 샥즈 A/S 센터 메일과 전화 그리고 반납을 위한 택배 보낼 주소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샥즈 오픈핏 한쪽만으로 이용하는 방법
다른 무선 이어폰의 경우 한쪽을 잃어버려도 한쪽만 페어링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다만, 샥즈 오픈핏 경우 다릅니다.
한쪽을 잃어버리게 될 경우 만약 잃어버린 한쪽이 메인 유닛이 장착된 고싱라면 연결이 불가능합니다.
그러므로 한쪽만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.
한쪽 중고 구매로 이용할 수 있을까?
아직 대중적이지 않기 때문에 오픈핏을 중고 구매로 구매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.
만약 구매를 했더라도 기존에 가지고 있던 보네초아 페어링이 될 확률이 100%가 아니라는 점이 큰 단점입니다.
말 그대로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중고로 구매하는 것을 권장드리지는 않습니다.